in

2024 Surfshark VPN 쉽게 알아보기 | 사용법, 기능, 다운로드

2024 Surfshark VPN 쉽게 알아보기 | 사용법, 기능, 다운로드

2024 Surfshark VPN 쉽게 알아보기 | 사용법, 기능,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코인고수입니다.

오늘은 사용자의 위치를 바꿔줌으로써 익명성을 보장해주고 차단된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게 해주는 VPN의 거래소 중 하나인 Surfshark VPN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Surfshark VPN은 월 3025원밖에 하지 않을 정도로 저렴하면서도 기능들은 정말 좋은 가성비 VPN 중 하나입니다. 저는 가격도 저렴하고 평도 좋기에 실사용을 위해 1달만 결제해서 사용을 해봤는데요.

오늘은 Surfshark VPN 다운로드, 가입, 기능 등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목차를 클릭하시면 원하시는 정보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Surfshark VPN 가입 및 결제 방법

위에 배너를 클릭하시면 Surfshark VPN 홈페이지 창에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최대 82% 할인 + 최대 2개월 무료 제공 +30일 환불 보장)

그러면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Surfshark VPN 가입 및 결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Surfshark-VPN-홈페이지

배너를 클릭하시면 위와 같이 홈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는데요.

(최고의 VPN 구매)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Surfshark-VPN-홈페이지-요금제-선택

그러면 요금제 선택을 할 수 있는데요.

저는 리뷰 글을 위해 1달 구매했습니다. 더 오랫동안 구독을 하면 더 높은 할인율을 제공하는데요. 저렴하게 오래 사용하시고 싶은 분들은 첫 번째 항목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요금제를 선택하신 후 (체크아웃을 계속합니다.)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Surfshark-VPN-홈페이지-추가-선택

그다음 추가 기능을 위한 창이 뜨게 되는데요.

추가 기능을 선택하시면 더 좋은 환경에서 완벽한 보호를 받을 수 있기에 비용을 더 결제하시더라도 추가하시는걸 추천해 드립니다.

Surfshark-VPN-홈페이지-결제-방식

먼저 사용하실 이메일 입력을 하신 후 결제 방법을 선택해주세요.

저는 카드로 결제하였고 카드 정보, 유효 기간, CVC, 이름을 기재한 후 구매 완료 버튼을 클릭해주었습니다.

Surfshark-VPN-홈페이지-비밀번호-생성

마지막으로 비밀번호를 만드시면 되는데요.

비밀번호 요구 사항을 다 읽어보시고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신 후 (계정 생성)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구독도 완료되고 계정 생성 또한 완료됩니다.

Surfshark VPN 다운로드 방법

Surfshark VPN PC버전 다운로드

구독을 완료하셨다면 그다음은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Surfshark-VPN-홈페이지-다운로드

내 PC로 결제를 완료하시면 위와 같이 뜨는데요.

PC 다운로드를 먼저 하기 위해 컴퓨터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Surfshark-VPN-홈페이지-PC-다운로드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시면 PC 다운로드를 완료하실 수 있습니다.

Surfshark-VPN-로그인

저희는 결제하면서 가입 또한 완료하였기에 (로그인)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이메일과 비밀번호까지 입력해주세요.

Surfshark-VPN-시작하기

시작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자동 연결을 원하시면 활성화하시는걸 추천해 드립니다.

그다음 확장기를 클릭하신 후 (빠른 연결) 버튼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Surfshark-VPN-앱

위와 같이 모든 게 완료되고 Surfshark VPN 앱에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Surfshark VPN 안드로이드 버전 다운로드

Surfshark-VPN-모바일-안드로이드-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버전 다운로드입니다.

플레이스토어에 Surfshark VPN을 검색하신 후 (설치)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Surfshark-VPN-모바일-안드로이드-로그인

(로그인) 버튼을 클릭하신 후 본인의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입력하신 후 (로그인) 버튼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Surfshark-VPN-모바일-안드로이드-앱

안드로이드 버전 Surfshark VPN 다운로드가 완료됩니다.

Surfshark VPN iOS 버전 다운로드

Surfshark-VPN-모바일-iOS-다운로드

애플 스토어에 들어가신 후 Surfshark VPN을 검색하시고 받기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로그인) 버튼을 클릭하신 후 본인의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입력하신 후 (로그인) 버튼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PC, 안드로이드와 같이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Surfshark VPN 기능 및 사용법 알아보기

다른 나라로 변경

Surfshark VPN은 65개국의 서버 위치가 있습니다. 타사의 VPN과 비교해봐도 많은 숫자입니다.

부탄, 벨리즈, 리히텐슈타인 같은 생소한 나라의 VPN도 사용할 수 있다는 게 큰 장점입니다.

(가장 빠른 위치) 버튼을 클릭하시면 대한민국 VPN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가장 가까운 국가)를 클릭하시면 일본 VPN에 연결하실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이 아니더라도 검색에서 대한민국, 일본을 검색하신 후 접속하실 수도 있습니다.

다른 나라 VPN에 연결하고 싶으시다면 검색에 나라의 이름을 기재하신 후 찾으셔도 되고 마우스 휠 내리기로 여러 나라를 찾아보신 후 연결하실 수도 있습니다.


추가로, 나라 이름 오른쪽의 별표를 클릭하시면 즐겨찾기 추가가 완료됩니다.

CleanWeb

CleanWeb 기능은 악성 광고나 악성 웹사이트를 차단해주는 기능입니다.

활성화하게 되면 브라우저에 더 적은 광고가 표시되고 더 적은 트래커(추적시스템)가 작동하게 됩니다. 또한, 일부 피싱 시도로부터 보호받을 수 있기에 활성화하시는걸 추천해 드립니다.

CleanWeb 기능을 활성화하시는 방법을 설명하겠습니다.

왼쪽 중간에 있는 톱니바퀴 버튼을 클릭하신 후 VPN 설정 영역을 클릭해주세요.

CleanWeb 기능을 찾으신 후 활성화하시면 완료됩니다.

Kill Switch

Surfshark VPN의 기능 중 하나Kill Switch는 VPN 연결이 혹여나 끊어졌을 경우 인터넷 연결을 차단함으로써 사용자의 데이터 유출을 막아줍니다.

작동 원리는 킬 스위치가 연결을 모니터링하고 VPN이 연결되어 있지 않을 때 사용자에게 알려주고 데이터 유출을 막아줍니다.

그러기에. 사용자의 데이터 보호를 유지할 수 있고 신원 보호도 할 수 있을뿐더러 파일 공유도 보호할 수 있습니다.

Kill Switch도 CleanWeb과 마찬가지로 설정에 들어가신 후 VPN 설정 영역을 클릭하시면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그다음 Kill Switch 기능을 활성화 하시면 위와 같이 뜨게 됩니다.

Bypasser

Bypasser은 사용자가 앱이나 웹사이트를 이용할 때 VPN 연결을 제어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예를 들어, 한국 IP를 사용해야 하는 온라인뱅킹이나, 온라인 국가 + @ 사이트 같은 경우 활성화함으로써 내가 설정한 특정 앱이나 웹사이트에서만 VPN 연결을 제외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선택한 앱과 웹사이트만 VPN 연결을 사용하도록 허용할 수도 있습니다.

Surfshark-VPN-Bypasser-찾기

설정에 들어가신 후 Bypasser 영역을 클릭해주세요.

Bypasser 기능을 활성화할 앱이나 웹사이트를 추가할 수 있는데요.

앱에서의 (VPN을 통한 라우팅) 버튼은 선택한 앱을 사용할 때 VPN 연결을 사용하도록 허용해줍니다.

앱에서의 (VPN 우회) 버튼은 선택한 앱을 이용할 때 VPN 연결이 그 앱 내에서만 사용하지 못하도록 차단되는 기능입니다.

앱 기능은 둘 중 하나만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기에 VPN 우회 기능을 사용하시는 걸 추천해 드립니다.

어차피 (VPN을 통한 라우팅) 버튼의 기능은 우리가 평소에도 VPN을 연결하고 있기에 굳이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기에 한국 IP가 필수인 앱을 (VPN 우회)에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위와 같이 활성화하신 후 앱 기능 추가 버튼을 누르면 앱을 따로 추가하실 수 있고 웹사이트나 IP주소는 그 도메인의 주소를 복사 붙여넣기 하시면 됩니다.

오늘은 기본적인 Surfshark VPN의 결제, 다운로드, 사용법, 기능들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장기 구독을 하게 되면 가격이 정말 저렴하기에 지금 같은 인터넷 세상에서 VPN을 사용함으로써 보안을 한 층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는 게 좋은 것 같습니다.

추가 기능인 Surfshark Alert와 Antivirus은 2024 Surfshark Alert, Antivirus 알아보기 | 사용법, 기능, 다운로드 글을 확인해주세요.


그럼 다음에도 더 좋은 글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자 Winston

어떻게 생각하세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GIPHY App Key not set. Please check settings

2024 NordLocker 쉽게 알아보기 | 사용법, 기능, 다운로드

2024 PIA VPN 쉽게 알아보기 | 사용법, 기능,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