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비트겟 가입 방법 및 KYC 인증과 수수료 할인 2024년 가이드북

비트겟 가입 방법 및 KYC 인증과 수수료 할인 2024년 가이드북

비트겟 가입 방법 및 KYC 인증과 수수료 할인 2024년 가이드북

안녕하세요 오늘은 선물 거래소인 비트겟 가입 방법 및 KYC 인증, 수수료 할인까지 꼼꼼하고 쉽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비트겟 거래소가 궁금하시다면? >> 여기를 클릭하세요

코인고수는 2021년부터 비트겟과 제휴 계약을 맺어,
코인고수를 통해 가입할 시에 평생 50% 수수료 할인 혜택 + 입금 액에 비례하여 최대 4363 USDT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비트겟 가입 방법

비트겟 가입 – 코인고수 전용 혜택 알아보기

비트겟-코인고수-로고

비트겟 가입 하기에 앞서, 코인고수 전용 비트겟 혜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코인고수를 통해 비트겟에 가입 시, 평생 거래 수수료가 50% 할인된 수수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첫 입금 액수에 비례하여 최대 4364 USDT 을 증정 받으실 수 있습니다!

첫 입금 이벤트는 아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아래 버튼으로 접속 후 가입 시 자동으로 적용됩니다

지정가 거래를 많이하셔서 지정가 수수료에 대한 메리트를 느끼시려면 바이비트 가입을 추천 드립니다.

비트겟 가입 – 핸드폰 번호 가입

비트겟-핸드폰-가입

(코인고수는 KYC 인증과 같은 이유로 핸드폰 번호 비트겟 가입을 권장해드리고 있습니다.)

위 버튼을 누르고 들어가서 순서대로 핸드폰 번호, 비밀번호, 비밀번호 확인을 입력하시고 수수료 할인 코드인 u0bw가 있는지 확인 하신 후에 Sign up(파란 버튼)을 누릅니다.

비트겟-핸드폰-캡챠

그럼, 이런 캡챠가 나타나는데 빨간 네모 안에 있는 그림을 따라 순서대로 클릭을 해주신 후 OK를 누릅니다.

비트겟-핸드폰-인증-탭

그럼 아래 사진처럼 핸드폰에 인증 번호가 오게 됩니다, 핸드폰에 온 인증 번호를 입력하신 후 Complete Registration을 누르시면 비트겟 가입이 완료됩니다!

비트겟 가입 – 이메일 주소 가입

비트겟-이메일-가입

비트겟을 이메일 주소로 가입하시려면 핸드폰 번호 가입 창에서 핸드폰 번호 입력 위에 Email Registration(하늘색 버튼)을 클릭하시면 비트겟 이메일 가입 창이 나타나게 됩니다.

순서대로 이메일 주소, 비밀번호, 비밀번호 확인, 수수료 할인 코드 u0bw가 입력되었는지 확인 하신 후에 Sign up 버튼을 눌러줍시다.

비트겟-이메일-캡챠

그러면 캡챠 버튼이 나타나게 될텐데, 빨간 네모 박스 안에 있는 그림 순서대로 클릭해주시고 OK를 누르시면

비트겟-이메일-인증-탭

입력하신 이메일로 아래처럼 이메일 인증 번호가 오게 됩니다.
이메일로 온 인증 번호를 입력하신 후 Complete Registration 버튼을 누르면
비트겟 가입이 완료됩니다!

비트겟 KYC 인증 방법

비트겟-KYC-경고
비트겟 KYC 경고창

준비물 – 운전면허증 or 신분증 or 여권


2022년 3월 25일 부터 대한민국에서 시행된 트래블룰 때문에, 국내 거래소에서 비트겟과 같은 해외 거래소로 입출금을 하려면, 해외 거래소에서 KYC 인증을 해야 입금 출금이 가능해집니다!

비트겟에서 KYC 인증을 해야 업비트나 코빗 같은 국내 거래소에서 입출금이 가능해지기 때문에, 해외 거래소에서 KYC 인증은 선택이 아닌 필수 입니다!

KYC 인증을 완료 할 경우 비트겟 런치패드를 포함한 모든 거래 및 캠페인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비트겟 KYC 인증 – PC

비트겟-KYC-PC-메뉴

먼저 위에서 가입한 비트겟 아이디를 로그인 한 후 오른쪽 위 메뉴에서 프로필 버튼에 커서를 갖다 대시면, 메뉴가 나열되는데 그 중에서 ID Verification 버튼을 클릭합니다.

비트겟-KYC-PC-개인

클릭하시면 개인 인증과 기관 인증이 나타나게 되는데, Individual Verification에서 Start Verification 클릭해줍시다.

비트겟-KYC-PC-인증수단

먼저 들어가시면 인증 수단을 선택해주시면 되는데, ID Card는 신분증, Passport는 여권 Other Identity document는 운전 면허증이나 기타 인증 서류는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비트겟-KYC-PC-업로드

First name에 이름, Last name에 성을 입력해주시고, Identity no.에 신분증이나 운전 면허증이면 주민등록번호, 여권이면 여권 번호를 입력해줍시다.

그리고 Date of Birth에 생년월일을 입력해주시고, 신분증 앞면과 신분증 뒷면, 신분증과 Bitget하고 날짜를 작성한 메모지를 들고 찍은 셀카를 PC로 옮겨 업로드 하고 Submit 누르면 비트겟 KYC 인증이 완료됩니다!

비트겟 KYC 인증 – 모바일 어플

먼저 핸드폰에 비트겟 어플을 설치하여야 하는데, 아래 버튼을 클릭하셔서 운영체제에 맞는 어플을 다운로드 받아줍니다.

비트겟-KYC-모바일-메뉴

먼저 어플을 다운로드 해주신 후, 로그인을 하신 다음 왼쪽 위 프로필 버튼을 클릭합니다.

비트겟-KYC-모바일-ID

그리고 빨간 네모로 표시한 ID Verification 버튼을 클릭해줍니다.

비트겟-KYC-모바일-인증수단

그러면 인증 수단을 선택할 수 있는데 Passport는 여권, Driving license는 운전 면허증, ID card는 신분증으로 셋 중 하나를 선택 한 후에 Next 버튼을 클릭합니다.

비트겟-KYC-모바일-입력

지역을 Korea, South 설정하신 후에 이름과 성, 생년월일을 입력해줍니다!

비트겟-KYC-모바일-전면

신분증 or 운전 면허증 or 여권의 전면 사진을 네모 칸 안에 맞춰주신 후 촬영 버튼을 누릅니다.

초점이 잘 맞춰져서 촬영되었는지 확인 한 후 Submit photo 클릭합니다.

똑같은 방법으로 후면을 촬영해주시고, 잘 촬영되었는지 확인 한 후에 똑같이 Submit photo를 눌러줍니다.

이제 셀카 촬영 차례인데, Take selfie를 눌러줍니다.

비트겟-KYC-모바일-셀카-촬영

원에 얼굴을 맞추신 후에 촬영 버튼을 클릭하여 Submit Photo를 클릭하시면
비트겟 KYC 인증이 완료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 QnA

비트겟 입금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비트겟 입금 방법 : 쉽게 입금해보기 (PC,모바일) < – 이 글을 참고해주세요!

비트겟 선물 거래는 어떻게 하나요?

비트겟 선물 거래 방법 및 인터페이스 쉽게 알아보기 < – 이 글을 참고해주세요!

지금까지 코인고수와 제휴한 비트겟 가입 방법 및 KYC 인증과 수수료 할인을 쉽게 알아봤는데요!

코인고수가 실제로 사용 중인 거래소이면서 어플과 거래 환경 최적화가 잘되어 있다고 생각되어 제휴를 맺게 되었으니 편하게 사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다음에도 좋은 정보로 찾아오는 코인고수가 되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작성자 코인고수

어떻게 생각하세요?

62 Points
Upvote Downvot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GIPHY App Key not set. Please check settings

비트코인 레버리지 거래소 순위 TOP 5와 수수료 2024년 가이드북

비트맥스 가입 방법 및 KYC 인증과 보안 설정 2024년 가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