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 ,

바이낸스 입금 출금 방법 2024년 가이드북 | 출금 수수료, 시간

바이낸스 입금 출금 방법 2024년 가이드북 | 출금 수수료, 시간

바이낸스 입금 출금 방법 2024년 가이드북 | 출금 수수료, 시간

안녕하세요. 코인고수입니다.

오늘은 부동의 1등 거래소인 바이낸스 입금 및 출금 가이드와 수수료와 시간까지 자세하고 쉽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직 바이낸스에 가입을 안하셨거나 KYC 인증을 안하셨다면 바이낸스 가입 방법 및 KYC 인증 보안설정 완벽 가이드 글을 참고해주세요!
(바이낸스에서 KYC 인증을 완료하셔야 국내 거래소와 입금 출금이 가능합니다.)

COINGOSU를 통해 바이낸스 가입 시 최대 수수료 할인 혜택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글에서 COINGOSU가 입금 출금 시 사용하는 국내 거래소는 업비트 거래소 입니다.)

바이낸스 입금 방법

국내 거래소에서 바이낸스에 입금 하실 코인 매수

바이낸스-입금-국내-거래소-코인-구매

먼저 사용하시는 국내 거래소에서 전송하실 코인을 선택 하신 후 매수를 해줍니다.
(전송 속도가 빠르고 수수료가 저렴한 코인인 리플(XRP)이나 트론(TRX)을 추천드립니다.)


+ 코인고수는 리플을 사용해 바이낸스 입금을 하였습니다.

매수하신 코인의 출금 버튼 클릭

바이낸스-입금-국내-거래소-출금

국내 거래소에서 매수하신 코인의 출금 칸으로 가셔서 보내실 수량을 입력해주시고 다음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바이낸스 입금 할 코인 지갑 주소 복사하기

바이낸스-출금-버튼

바이낸스에 로그인 하신 후 오른쪽 상단에 있는 Wallet 탭에 있는 Fiat and Spot 버튼을 클릭하신 후 바이낸스 입금 하실 코인을 찾아 주신 후 오른쪽에 있는 Deposit 버튼을 클릭합니다!

바이낸스-입금-지갑-네트워크-설정

이런식으로 코인의 네트워크를 선택하라고 나오시는데, 국내 거래소에서 출금 하는 네트워크와 동일하게 설정하여 주시면 됩니다.
(국내 거래소 -> 바이낸스 리플의 경우 XRP 네트워크 입니다.)

바이낸스-입금-지갑-주소-복사

그러면 지갑 주소와 리플의 경우 MEMO(데스티네이션 태그)까지 나타나게 되는데, 코인에 MEMO가 없는 경우는 지갑 주소만 복사 해주시면 됩니다.

국내 거래소에서 출금 신청 하기

출금 하는 지갑종류나 거래소를 바이낸스로 설정하여 주신 후 바이낸스에서 복사한 지갑 주소와 리플의 경우 데스티네이션 태그(MEMO)까지 입력 해주신 후 출금 신청을 합니다.

바이낸스 입금 완료

바이낸스 입금 완료가 되면 이런식으로 바이낸스 계정 이메일에 입금 완료 이메일이 오게 됩니다.

바이낸스-입금-완료

이제 다시 Wallet -> Fiat and Spot 칸에 들어가시면 몇 분 후에 바이낸스 입금이 완료 되어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바이낸스 출금 방법

국내 거래소로 출금 하실 코인 선택 후 출금 버튼 클릭

바이낸스-출금-버튼

바이낸스 계정에 로그인 한 후 우측 상단에 Wallet 탭에 Fiat and Spot 탭을 클릭 하신 후 출금 하실 코인의 Withdraw 버튼을 클릭해줍니다.

(이때, 전송하실 국내 거래소에 상장 되어있는 코인만 출금 가능합니다.)

그러면 이러한 화면이 나타나게 되는데, 일단 이 화면을 유지하시면서 다음 스텝으로 넘어갑니다.

국내 거래소 코인의 지갑 주소 복사

바이낸스-출금-지갑-주소-복사

국내 거래소에 접속 하신 후에 바이낸스에서 출금 하실 코인을 선택 하시고, 입금 주소와 리플의 경우 데스티네이션 태그까지 복사해줍니다.

바이낸스로 돌아가 지갑 주소 입력 후 바이낸스 출금 하기

바이낸스-출금-지갑-주소-입력

국내 거래소에서 복사한 코인 지갑 주소를 입력하신 후 Withdraw(출금 버튼) 클릭 하신 후에 계정에 설정된 보안 인증 방식으로 인증하시면 바이낸스 출금 신청이 완료됩니다.

바이낸스 출금 완료

바이낸스-출금-완료-이메일

바이낸스 입금 때와 마찬가지로 바이낸스 출금 이 완료되시면 바이낸스 계정에 등록하신 이메일로 출금이 완료되었다고 이메일이 오게됩니다.

바이낸스-출금-완료

이렇게 바이낸스 출금 이 완료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 QnA

바이낸스 입금 출금 수수료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국내거래소 에서 바이낸스 입금 하실 때 발생하는 수수료는 사용하시는 국내 거래소에서 확인하실 수 있고, 바이낸스에서 출금 하실 때 발생하는 수수료는 https://www.binance.com/en/fee/cryptoFee 에서 확인 가능하십니다.

바이낸스 입금과 출금 시 소요되는 시간이 얼마나 되나요?

소요되는 시간은 전송 하는 거래소와 전송 받는 거래소의 상황에 따라 다르며 또 코인의 종류에 따라 다릅니다. 리플 이나 트론 을 사용하시면 3분~5분 내로 처리되지만 이는 일반적인 경우이고 거래소 사정이나 코인 네트워크 문제로 지연 될 수 있습니다.

100만원 이상 입금과 출금 시 국내 거래소에서 추가 확인을 해야 하는 것은 무엇인가요?

자금세탁방지를 위해 사용되는 국내 거래소에 적용되어 있는 제도인 트래블룰 제도 때문에 생겨난 것인데, 바이낸스에서 KYC 인증을 완료하셔야 바이낸스와 100만원 이상 입금과 출금이 정상적으로 가능하며, 바이낸스와 동일한 명의의 국내 거래소 지갑으로만 입금 출금이 가능합니다.

바이낸스 가입 방법 및 KYC 인증 방법 게시글 목차 3번에서 바이낸스 KYC 인증 방법을 참고해주세요!

작성자 코인고수

어떻게 생각하세요?

51 Points
Upvote Downvot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GIPHY App Key not set. Please check settings

바이비트 한국어 설정 방법 2024년 가이드북 (PC, 모바일)

MEXC 선물 거래 방법 2024년 가이드북 | 수수료, 레버리지